Sendy Transfer 사용법

Aug 23, 2021

Sendy는 수 년 간 Send Anywhere의 노하우를 축적해 대용량 파일 고속 전송을 클라우드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플한 화면과 직관적인 구성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Sendy Transfer! 오늘은 이 전송 기능 사용법에 대하여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로 전송하기

=

step 1. 전송할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 혹은 끌어다 놓아주세요! (클라우드에 업로드된 파일을 선택해도 OK!) 용량은 Free라면 10GB까지, PRO나 Business면 50GB까지 가능합니다.

step 2. 파일을 받을 상대의 이메일을 입력해줍니다.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전송이 가능합니다.

step 3. 유효기간과 비밀번호를 설정해줍니다. (안해도 무방합니다!) 하단의 Sendy Cloud에 저장하기와 코멘트는 자유롭게 설정하여 사용해보세요!

step 4. 체크 표시가 뜨면 전송 완료!

링크 전송하기 & 클라우드에 저장하기

step 1. 클라우드에 업로드된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전송할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 혹은 끌어다 놓아도 OK!) 용량은 Free라면 10GB까지, PRO나 Business면 50GB까지 가능합니다.

step 2. 이메일은 비워두고 유효기간과 비밀번호 설정! (안해도 무방합니다!)

step 3. 하단의 Sendy Cloud에 저장하기로 내 클라우드에 저장해보세요!

step 4. 보내기 누르면 전송 시작!

step 5.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복사가 됩니다. 이메일이나 SNS를 통해 링크를 공유하세요!

마이링크 관리하기

step 1. Transfer의 마이 링크 메뉴를 클릭합니다.

step 2. 관리할 링크를 클릭!

step 3. 유효기간 수정이 가능합니다. (Free는 48시간, PRO와 Business는 한 달까지 가능)

step 4. 비밀번호 설정을 해두지 않았다면 비밀번호 설정도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과 해지도 가능하니 자유롭게 설정해주세요!

센디의 전송 기능을 통해 동영상과 사진, 문서 파일을 더욱 쉽고 빠르게 공유해보세요!

무료 10GB 전송이 부족하다면 Sendy PRO, Sendy Business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을 즐겨보세요!

대용량 파일 전송은 Sendy!